top of page

TADASIVA 게임체인져 등장~!!!!

  • 작성자 사진: 풍성교주
    풍성교주
  • 2023년 8월 17일
  • 3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4년 3월 18일


ree

TADASIVA ( 타다시바) 발음을 쎄게 하면 타다씨발로 들릴수 있습니다.

이름이 왠지 화가 난 듯한 이름이네요


오늘 이상품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제가 마루타가 되어 시험을 해보았기에 추천을 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우선 타다시바에 간략하게 알아 보기전에 비아그라나 씨알리스를 복용하면서 비아그라의 장점 씨알리스 장점을 한번 생각해봅니다.


1 비아그라 장점

효과가 빠르다 보통 30~1시간이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 공복이라면 20분정도만 지나도 발동 발기가 되면 3시간 정도 유지 물론 끝이나면 그냥 끝입니다.


2 씨알리스 장점

효과가 느리게 나타나지만 유지시간이 상당히 길어 주말부부들이 미리 복용을 하고 언제든지 가능하게 미리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 비아그라보다는 강직도에서 조금 밀리지만 그래도 연발이 가능하다는 점


언제부터인지 두가지 약을 복용해보면 저는 비아그라계열 쪽이 더 잘 맞았습니다. 씨알리스 계열은 저하고 안 맞아 별 느낌 없이 지나간적도 있고 정작 중요한 순간 발동이 안되는 불상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허나 씨알리스 복용을 해두면 언제든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아주 큰 메리트 였습니다.


이두가지 제품을 따지고 보면 각자 자기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상당히 많습니다.


비아그라계열은 일단 부작용 문제가 심각했고 홍반 눈충열 코막힘 심장뜀 등등

그런 부작용을 줄인 제품이 하나 둘 출시 되면서 이제 정품이나 가품 비아그라 드시는 분들이 바보가 되버린 상황입니다.


비아계열은 일단 한발 끝나면 두발째 발동이 안되는 문제가 제일 크고 (물론 개개인마다 다르니 제말이 정답은 아닙니다.) 씨알은 중요한 순간 발동이 안되는 어처구니 없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비아나 씨알을 복용하면서 매번 똑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왜? 비아의 장점과 씨알의 장점을 믹스해서 못 만들지?


그러면 좋은점만 믹스해서 하나의 상품으로 만들면 대박을 칠건데 왜 못만들까란 의구심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이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두개의 제품을 믹스해서 장점만 뽑아서 만들었다? 오? 정말?

늘 생각해왔던 그런제품을 만들었다고?

비아와 씨알의 장점만 뽑아 뽑아서 하나의 제품으로??


일단 의구심과 도전 정신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2주 지나니 상품이 도착 오자마자 바로 한알을 먹고 테스트를 해봅니다.


저는 늘 이런약을 먹을때는 공복을 유지 합니다. 공복 이어야 제일 효과가 좋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는지라


비아는 공복유지 씨알은 약간의 음주와 음식섭취 무방 이미 알고있지만

그래도 저는 돈주고 사서 먹는 제품이라 한알한알 소중이 복용중이라서요




ree

한알을 복용후 잠시 청소를 하고 준비운동을 아주 살짝 좀 하고 샤워를 했습니다.


복용을 하니 얼굴에 피쏠림현상이 아주 살짝 살짝 느껴질 정도로 얼굴이 불게 변합니다.

처음복용하는거지만 이런 류의 증상을 이미 정품 비아나 짭 비아나 많이 느껴봤기에 바로 캐취 했습니다.


샤워를 하는데 느낌이 옵니다. 아무 느낌도 야한 생각도 안하는데도 불구하고 소중이 부분으로 피가 몰리는 느낌이 옵니다. 풀발대비 50프로의 정도로 부풀어 있습니다.


아무 생각도 안했고 아무 준비도 안했는데 복용만으로 이런 느낌이 오는구나를 느끼며 샤워를 맞치고 나왔습니다.


관계시간이 되었습니다 와이프를 부르는동안 이상하게 반응이 없습니다. 와이프가 다가와 안기니 그때서야 풀발로 변하는 변신을 하네요


어...


요거봐라 ..


속으로 생각하는데 와이프가 먼저 느낍니다.


어 오늘 왜 풀발인데? 와~ 왜이렇게 커졌어??


어라 저는 별로,,, 평상시와 동일한데 와이프는 다르다고 하네요


저보다 와이프가 더 잘 알테니 모른척 넘어갑니다.


와이프가 대 만족을 합니다.


중간단계는 상상에 맞기고


제품만 느껴본다면 비아나 카마나 효능은 조금더 쎈거 같습니다. 한두번 먹은거로는 아직 잘몰라 아직도 복용중입니다. 한달 정도 복용후에 판결을 내릴예정입니다.


현제까지 복용하면서 느낀 장점


부작용은 없음 약간의 피쏠림 증상이 있었으나 이는 부작용도 아닐정도의 미비한 정도 였고

제일 중요한거는 비아+씨알


2번이 된다는게 가능할까 라는 의구심을 많이 가지고 설마 설마 하면서 복용해본터라 어...

2번 가능 정말 가능 하더라고요 정말 신기 신기 했습니다.

2번이면 됬겠지 이정도면 훌룡해 라고 샤워하러 들어가는데 설마 설마

또.....

3번 가능 대박입니다.


비아+씨알 이거 이거 요놈 명물이네 생각하며 지친몸을 샤워하고 쓰러져 꿈나라로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게 무슨 효과지... 아침에 또 딱딱하게 변해있습니다.

어제 무리해서 도저히 감당이 안되는 상황이 왔습니다.


신기하다 신기하다 명물이다 생각하며 아침에 풀발기된 상태로 일어났습니다.

그모습을 본 와이프가 또??? 라며 괴물보듯 저를 쳐다 보네요


타다시바 명물이 탄생했네요 적극추천 드립니다.

저는 여지껏 카마그라 를 주로 쓰고 중간중간 여러가지 제품을 믹스 해서 먹었습니다.

하나만 먹으면 내성이 생길거 같아서 임의로 제 판단으로 여러제품을 시험삼아 먹거든요


제가 늘 복용하던 카마그라도 벌써 10년 넘게 복용했는데 이제 슬슬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카마그라만큼 부작용도 없고 단발에 강한 제품은 아직 못봤는데 타다시바를 먹어보니 이것도 카마그라만큼 대단한 제품이라는것을 알게됬네요


그래도 2번3번은 저한태 무리라 이놈은 일단 한달간 복용후 믹스 요법으로 중간중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추입니다.~~~


타다시바 강추추추~~~~~~~~~~~~~~~






 
 
 

댓글


풍성교주 뉴스레터 구독하기!

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